보육시설, 창고 등 입주자 편의 극대화

[2009 아시아경제 아파트브랜드대상-서비스대상]포스코건설'더샾'

포스코건설의 아파트 브랜드인 'the #'은 반음 올림을 뜻하는 음악적 기호인 '#'을 통해 '삶의 질이 반올림된다'는 의미와 '고객에 앞서 반보 더 먼저 생각한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갖는다.

고객에 대한 세심하고 겸손한 배려와 보살핌 그리고 작은 개선을 통해 단순한 상품이 아닌 명품을 제공한다는 장인정신을 형상화하고 있다.

특히 'the #'은 업그레이드 되는 품질 및 상품에 따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전개가 가능한 브랜드로서 기호 '#'에서 철골구조의 튼튼하고 견실한 이미지도 연상된다.

포스코건설은 환경친화적이면서도 입주자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는 세심한 아파트 건설을 기본 철학으로 삼는다. 'the #' 아파트는 3대 이상 살아도 끄떡없는 견고함을 갖추고 있으며, 건강한 생활을 위한 최신 환기 및 청정시스템은 물론 화재 등 비상시에 대처할 수 있는 설비가 최대화된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아파트다.

또한 단지내 영유아 보육시설을 설치해 늘어나는 맞벌이 가정의 육아문제를 해결하고 입주자 부재시 택배물품 보관실로 분실과 파손을 최소화한다. 지하주차장의 자투리공간을 활용, 세대별 창고를 제공하는 등 입주자의 편의를 극대화한다.

포스코건설의 타워형 아파트는 미려한 외관으로 고급스럽고 세대별로 외기에 접하는 면을 늘려 조망을 최대한 확보할 수 있으며 녹지율이 높아 공원 등 녹지공간을 많이 할애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소민호 기자 sm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