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교수님 총장 취임 축하해요"...순천향대 졸업생들, 모교에 커피차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청소년교육·상담학과 96~21학번 동문 자발적 참여

왼쪽부터 김이현·김서현 동문·송병국 총장·이보람 동문(순천향대 제공)

왼쪽부터 김이현·김서현 동문·송병국 총장·이보람 동문(순천향대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순천향대학교는 청소년교육·상담학과 졸업생들이 송병국 총장을 응원하기 위해 모교에 커피차를 선물했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청소년교육·상담학과 교수였던 송 총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07학번 김이현, 08학번 이수빈, 09학번 이보람 졸업생이 주도했다.

동문 사이에 이 같은 소식이 퍼지자 96학번부터 21학번까지 총 100여 명이 참석해 당초 계획보다 큰 금액이 모였고, 행사 규모도 확대됐다.


김이현 동문은 “항상 따뜻하게 응원해 주신 송 교수님께 그간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기회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송 총장은 “단순한 커피 한 잔이 아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깊은 정과 사랑을 느꼈다”라면서 “앞으로도 ‘인간 사랑’의 순천향 정신을 이어 ‘더 큰 순천향’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 총장은 지난 1일 자로 취임했으며, 서울대학교에서 교육학 석·박사 위를 받은 뒤 한국교육개발원 연구원을 거쳐 1996년부터 순천향대 교수로 활동했다.





충청취재본부 박종혁 기자 whdgur35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