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늘의신상]싱가포르 대표요리 '블랙페퍼크랩'의 감자칩 변신 外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농심,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
CU, 디저트 케이크 시리즈 6년 만에 재출시

유통업계가 4일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농심은 싱가포르 대표 해산물 요리인 블랙페퍼 크랩의 맛을 구현한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을 출시했고, 편의점 CU는 'ㅇㄱㄹㅇ ㅂㅂㅂㄱ' 디저트 케이크 시리즈를 6년 만에 다시 내놓습니다. 샘표는 간편하게 김치를 만들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키트' 2종을 선보입니다. K2는 단기 산행에 적합한 소형배낭 '하이퍼'를 출시합니다.


싱가포르 대표 미식요리를 감자칩으로…농심,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 출시
농심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 [사진제공=농심]

농심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 [사진제공=농심]

AD
원본보기 아이콘

농심 이 감자칩 신제품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을 출시한다.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은 싱가포르 대표 해산물 요리 '블랙페퍼크랩'의 맛을 감자칩으로 구현했다. 담백한 게살 맛과 매콤한 후추 향을 살렸으며, 일반 감자칩 대비 10%가량 두꺼운 두께(1.4㎜)와 웨이브 형태로 식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 제품은 농심과 싱가포르관광청,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이 협업해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은 오는 8일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기존 제품 대비 중량을 10% 늘렸다.

CU, 'ㅇㄱㄹㅇ ㅂㅂㅂㄱ' 디저트 케이크 시리즈 6년 만에 재출시
CU 이거레알 반박불가 케이크. [사진제공=BGF리테일]

CU 이거레알 반박불가 케이크. [사진제공=BGF리테일]

원본보기 아이콘

BGF리테일 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ㅇㄱㄹㅇ ㅂㅂㅂㄱ(이거레알 반박불가)' 디저트 케이크 시리즈를 6년 만에 재출시한다. CU는 2018년 당시 유행했던 급식체를 활용해 쇼콜라 생크림 케이크를 'ㅇㅇㄱㄹ ㅂㅂㅂㄱ(이거레알 반박불가)'로, 후속작인 쿠키앤크림 케이크에는 'ㅇㅈ? ㅇㅇㅈ(인정? 어인정)'이라는 상품명을 붙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당 상품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당시 디저트 카테고리 매출을 3배 이상 끌어올리기도 했다. CU는 상품명은 물론 맛과 중량까지 그대로 구현한 이거레알 디저트 시리즈를 오는 10일 출시한다. 2종 제품의 가격은 각 3300원이다.


샘표,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키트' 2종 출시
샘표,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키트’ 2종 출시. [사진제공=샘표]

샘표,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키트’ 2종 출시. [사진제공=샘표]

원본보기 아이콘

샘표 는 재료만 준비하면 5분 만에 김치를 완성할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키트 2종을 선보인다. 양파, 마늘, 액젓, 풀 등 김치에 필요한 양념을 한 팩에 모두 담아 신선한 제철 채소만 준비하면 누구나 5분 만에 겉절이, 파김치 등 김치를 만들 수 있다. 새미네부엌 김치키트는 겉절이 양념과 부추파김치 양념의 두 가지로 출시된다. 각 양념 1팩에 고춧가루 2봉을 동봉, 소비자 기호에 따라 매운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키트 2종은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K2, 단기 산행용 소형배낭 '하이퍼' 출시
K2, 단기 산행용 소형 배낭 '하이퍼' 출시. [사진제공=K2]

K2, 단기 산행용 소형 배낭 '하이퍼' 출시. [사진제공=K2]

원본보기 아이콘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당일 산행이나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소형 배낭 '하이퍼 23L(HYPER 23L)'를 출시했다. 하이퍼 23L은 기본 티어드롭형으로 개폐가 편리하며, 고강도 리젠 로빅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면서도 가볍다. 23ℓ 소형 배낭으로 가벼운 산행에 활용하기 좋으며, 다양한 포켓이 구성돼 수납력이 뛰어나다. 별도의 스마트폰 파우치와 하단 포켓의 레인커버가 포함돼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포레스트 그린과 아쉬 두 가지로, 가격은 16만9000원.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