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주완 "임직원이 LG전자 첫 고객…브랜드 전도사 돼 달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브랜드 변화 알리는 '라이프스굿' 행사
조주완 "Life's Good' 브랜드 알려라"

LG전자 가 국내 임직원들에게 브랜드 변화를 알리기 위해 '라이프스굿(Life’s Good)' 행사를 12일부터 이달 말까지 연다고 13일 밝혔다. Life's Good은 제품, 서비스로 사람들이 '좋은 삶'을 누리게 한다는 LG전자 브랜드 슬로건이다.


12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LG전자 국내 임직원 브랜드 행사 '라이프스굿' 현장에서 조주완 사장(가운데)이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12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LG전자 국내 임직원 브랜드 행사 '라이프스굿' 현장에서 조주완 사장(가운데)이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행사는 LG전자 임직원들이 라이프스굿 의미와 브랜드 핵심가치를 경험하도록 해 자발적으로 브랜드를 확산시키도록 유도하기 위해 개최됐다. 전날 여의도 LG트윈타워를 시작으로 마곡 사이언스파크, 서초 R&D캠퍼스, 창원 스마트파크 등 11개 사업장에서 이달 말까지 순차 진행한다.

행사 기간 브랜드 슬로건과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붙인 라이프스굿 트럭이 브랜드 굿즈를 싣고 각 사업장을 돈다. 트럭에선 LED(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로 아이덴티티 소개 영상을 상영하고 브랜드 슬로건이 새겨진 캔커피와 스티커를 제공한다.


12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 라이프스굿 행사에서 조주완 사장(왼쪽)이 직원에게 브랜드 슬로건이 새겨진 캔커피를 전하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12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 라이프스굿 행사에서 조주완 사장(왼쪽)이 직원에게 브랜드 슬로건이 새겨진 캔커피를 전하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원본보기 아이콘

조주완 최고경영자(CEO) 사장이 여의도 행사에 참여했다. 임직원들에게 브랜드 굿즈를 전하고 직원들과 인증샷을 함께 찍었다. 행사 기간 조 사장 외에도 각 사업본부장 포함 최고경영진이 브랜드 확산 활동에 동참할 예정이다.


조 사장은 "여러분은 LG전자의 첫 번째 고객"이라며 "우리가 브랜드의 전도사가 돼 고객들에게 Life's Good이란 경험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