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닌자고 IP 기반 체험형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레고랜드)는 레고 닌자고 세계관을 담은 '레고 닌자고 데이즈'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레고 닌자고 데이즈는 레고의 대표적인 지식재산권(IP) 닌자고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체험형 테마 이벤트다. 9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운영한다.
이벤트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이 직접 닌자 마스터를 만나 무술을 배우는 '닌자 트레이닝 클래스'를 진행한다. 닌자고 테마송에 맞춰 스핀짓주 기술을 보고 따라하는 참여형 공연이다.
레고 닌자고 세계관과 스토리를 한층 더 즐길 수 있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파크 입구에 있는 가이드 맵 스탠드에서 이벤트 브로슈어를 수령한 뒤 레고 닌자고 월드 구역에서 카이, 콜, 제이, 로이드의 원소 기술을 연마한 후 브로슈어에 있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된다.
레고랜드 호텔은 '레고 닌자고 데이즈 슬립오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닌자고 테마룸 숙박권과 조식, 한정판 특별 선물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다. 숙박 기간은 6월9일부터 7월31일까지다.
닌자고 테마룸을 예약한 투숙객은 레고 닌자고 캡 모자(3종 중 1종 랜덤), 한정판 닌자 스노우 글로브, 호텔 한정판 닌자고 핀 배지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탄탄한 레고 세계관으로 지어진 레고랜드에서 단순 관람에 그치지 않고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늘리기 위해 닌자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테마에 맞춰 레고랜드만의 특별한 놀거리를 제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