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남자답게 한판 붙자" 이근에게 폭행 당한 유튜버 '결투 신청'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일 재판 마친 이근과 한 차례 격돌
법적 다툼 예고하자 '한판 대결' 제안
"이근 얼굴에 주먹 한 방 날리고 싶어"

이근 전 대위(39)로부터 폭행당한 유튜버가 "남자답게 무대 위에서 한판 붙자"며 이 전 대위에게 결투를 신청했다.


21일 유튜버 A 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가 질 것이 뻔한 싸움일지라도 이근 얼굴에 주먹 한 방 날리고 싶다”며 이 전 대위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또 “제안에 응해준다면 두 번 다시 당신을 언급하지 않겠다. 폭행 고소 사건도 취하하겠다”며 “보아하니 법과 이성보다는 폭력과 본능을 좋아하시는 듯한데 당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붙어줄 테니 남자라면 빼지 말고 로드FC 무대 위에서 한판 붙자”고 했다.

이근 전 대위(왼쪽), 유튜버 A씨 /연합뉴스·유튜버 캡처

이근 전 대위(왼쪽), 유튜버 A씨 /연합뉴스·유튜버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앞서 이 전 대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ROKSEAL’을 통해 고소장을 공개했다. 여기에는 지난 1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등’ 혐의로 A 씨 등을 고소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들의 격돌은 이 전 대위가 20일 서울중앙지법에서 여권법 위반 혐의로 재판을 마치고 나오는 과정에서 생생하게 드러났다.


재판에 방청을 온 A 씨가 복도에서 “6년째 신용불량자인데 채권자에게 미안하지 않나”는 질문을 반복하자 이 전 대위는 욕설과 함께 그의 얼굴을 가격했다.

이후에도 A 씨는 취재진 틈에서 이 전 대위에게 끈질기게 따라붙으며 “법정에서 나를 폭행한 것을 어떻게 생각하냐. 채권자들에게 미안하지 않나”고 항의했다.


그러자 이 전 대위는 욕설을 뱉으며 손으로 그의 휴대전화를 쳐서 날려버렸다. 이에 A 씨는 "재물손괴? 재물손괴입니까"라고 맞섰다.


당시 주변의 만류로 상황은 일단락되는 듯했으나, 이 전 대위의 법적 다툼 예고에 A 씨가 '한판 대결'로 응수하면서 갈등은 계속되고 있다. 다만 이 전 대위는 A 씨의 요구에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한편,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출신인 이 전 대위는 지난해 2월 외교부의 여권 사용 허가 없이 무단 출국해 여행경보 4단계(여행금지)가 발령된 우크라이나에 입국한 혐의로 지난 1월 재판에 넘겨졌다.


그는 또 지난해 7월 서울 시내에서 자동차를 몰다가 오토바이와 사고를 내고도 별도의 구조 조치 없이 현장을 떠난 혐의(특가법상 도주치상)도 받는다.





김성욱 기자 abc12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삼성전자 美 보조금 60억달러 이상…테일러 외 추가 투자 확대"(종합)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