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워글래스, '비건 열풍'에 올 매출 전년 대비 120% 증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세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는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밤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밤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AD
원본보기 아이콘

조사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의 85%는 20대~40대인 것으로 조사됐다. 가치 소비에 적극적인 20대는 물론 40대까지 두루 높은 구매율을 보이며 매출 성장세를 주도했다. 안정적인 소득과 높은 구매력을 갖춘 2040 고객들이 윤리적 신념을 지키기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연 것으로 아워글래스 측은 분석하고 있다.

이같은 매출 증가의 배경으로는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비건 열풍'이 꼽힌다. 아워글래스는 비건을 모토로 동물 실험 금지, 동물성 원료 사용 금지를 실천하고 있는 대표적인 프리 브랜드다. 전 성분 비건화와 대체 성분 개발 등을 통해 동물과 환경, 인간이 함께하는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가치소비 트렌드와 함께 그간 마스크 착용으로 주목받지 못했던 립 제품들이 앞으로는 더욱 본격적으로 매출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