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산재예방 새 슬로건 찾습니다… ‘안전문화캠페인’ 공모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안전보건공단, 6~15일 홈피·QR코드 접수

안전보건공단은 안전문화 캠페인에 쓸 새로운 슬로건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정부의 중대재해감축 로드맵 발표 등 안전보건 정책 패러다임 변화에 발맞춰 진행된다.

안전보건 주체로 사업주와 근로자가 참여하고 국민이 함께하는 안전문화 캠페인의 슬로건을 찾는 행사이다.


슬로건은 사업장의 안전한 일터 조성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문화 캠페인 대표 슬로건 1건과 실천형 서브 슬로건 1건이다. 별도의 디자인은 제출하지 않아도 된다.


대한민국 국민은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고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공단 홈페이지 및 QR코드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공모전 출품작은 심사를 통해 최종 6개의 우수작을 선정한다. 우수작은 소정의 상품이 수여되며 공모전 전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음료 쿠폰도 증정한다. 공모전 최종 결과는 3월 말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공모전 출품작 및 우수작은 수정·보완 등을 통해 새로운 대표 슬로건을 선정하는 데 활용되며 내부 절차를 통해 최종 결정된 슬로건은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등에 쓰일 예정이다.

공모전 당선작 상품.

공모전 당선작 상품.

AD
원본보기 아이콘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