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교원투어 여행이지, 베트남서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내달 31일 다낭서 열려
국내 거주자 누구나 참가 가능
총 2000만원 상당 시상품

교원투어의 여행브랜드 '여행이지'는 오는 3월31일 베트남 다낭의 호이아나 쇼어스 골프클럽에서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베트남서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우리나라에 거주하는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여행이지 홈페이지를 통해 골프대회 전용 상품을 판매한다. 참가자들은 3월 29~30일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한다.


대회는 연습 라운드와 본선 라운드로 진행될 예정이다. 여행이지는 총 2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시상품과 이벤트, 만찬 행사를 준비한다. 시상은 공정성을 위해 12개 홀에 개인 핸디캡을 부과해 순위를 매기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한다.

우승자에게는 에어부산 동남아 1인 항공권, 준우승은 다낭 뉴월드호텔 숙박권(2인, 3박)을 각각 제공한다. 남녀 각각 롱기스트 1위에게는 드라이버, 니어리스트 남녀 1위는 퍼터를 부상으로 준다. 이 밖에 다버디상, 다파상, 베스트드레서 등도 선정한다. 골프 대회를 마친 뒤 다낭 빈펄 남호이안컨트리클럽(CC)에서 친선 라운드도 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번 골프대회는 국내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실전 경기와 같은 짜릿함과 골프의 재미를 선사하고 여행이지의 골프 여행 상품 경쟁력을 검증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대회를 열어 많은 골퍼들과 골프 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