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분량 제품 홍보 동영상 콘텐츠 무료 제작지원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홈앤쇼핑이 우수 중소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홍보와 판로망 개척을 지원한다.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를 위한 '2023년 중소기업 홍보 방송 제작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
중소기업 홍보 방송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도 홍보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망 개척을 위해 홍보 영상물을 제작 지원하는 사업이다.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홍보 방송 제작 지원 사업을 시작한 2012년부터 현재까지 약 700개 기업에 영상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작·제공해 왔다.
올해 사업 신청 기간은 내달 1일부터 24일까지며 접수는 이메일을 통해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중소기업지원단 일사천리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기업에는 기업 소개와 제품 홍보를 위한 3분 분량의 동영상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작해 제공하며 제작된 영상은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전국에 송출해 홍보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중소기업과의 상생이라는 설립 취지에 입각해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라며 "중소기업 홍보영상이 보다 안정적인 경영 활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