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M C&C, 웅진스마트올 캠페인 조회수 1000만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공부를 더 즐겁게’ 메시지 전달

웅진스마트올 캠페인 영상. (사진제공=SM C&C)

웅진스마트올 캠페인 영상. (사진제공=SM C&C)

AD
원본보기 아이콘

SM C&C는 웅진씽크빅의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 신규 캠페인 영상이 한 달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웅진스마트올(초등)과 웅진스마트올중학 2가지 버전으로 배우 이정재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의인화된 학습 콘텐츠 밴드와 콘서트를 즐기는 관객들의 모습과 함께 ‘공부를 더 즐겁게’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웅진씽크빅은 겨울방학 시즌 시작과 동시에 TV, 유튜브 등에 웅진스마트올 1등 콘서트 광고를 게재하며 대대적인 겨울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이달부터는 라디오, 전국 마트 방송을 통해 CM송을 송출하는 등 주요 타깃인 청소년, 학부모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