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온, 한해 브랜드 총결산 '2022 브랜드 어워즈' 발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온의 '2022 브랜드 어워즈' 포스터.(사진제공=롯데온)

롯데온의 '2022 브랜드 어워즈' 포스터.(사진제공=롯데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롯데온은 올 한 해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발표하는 '2022 롯데온 브랜드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 어워즈에서는 패션, 뷰티, 럭셔리 등 주요 카테고리로 나눠 인기 브랜드를 소개한다. 또한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의 ‘뷰티 어워즈’, 롯데백화점몰의 ‘백화점 브랜드 어워즈’ 등도 진행한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이달 18일까지 어워즈에 선정된 브랜드 및 상품 구매 시 결제 수단 및 카드사에 따라 최대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패션 브랜드 1위는 '빈폴 패밀리'가, 뷰티 브랜드는 '설화수'가 차지했다. 백화점 브랜드로는 '빈폴 레이디스'와 '라코스테'가 이름을 올렸으며, 패션 잡화 브랜드로 '헬렌카민스키' 등이 뽑혔다.


롯데온의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에서는 뷰티 상품에 특화된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트렌드로는 ‘색조의 귀환’, ‘클린 앤 비건 뷰티’ 등 5가지를 꼽았으며, 기초 케어, 퍼퓸 및 바디 케어, 메이크업 등의 카테고리에 따라 50여개 인기 상품을 선정했다.

럭셔리 기초 케어 부문 1위로는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을, 퍼퓸에서는 '디올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을 선정했으며, 메이크업 인기 상품으로 '입생로랑 엉크르드 뽀 쿠션'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롯데온은 올해부터 신뢰도 높은 브랜드들과 함께 뷰티, 패션, 명품 등 버티컬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다양한 브랜드와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등 브랜드 쇼핑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며 “각 브랜드가 만들어낸 성과를 재미있는 키워드로 묶어 브랜드 어워즈를 기획했으니, 롯데온과 브랜드들의 1년간의 여정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