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명소노그룹, 반려견과 함께 미술·음악 등 체험한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비발디파크 '소노펫 컬쳐그라운드' 운영
내달 소노펫 고양서도…"반려동물 문화 선도 복합공간 조성"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에서 고객이 반려견과 함께 '드링킹드로잉'에 참여하고 있다(사진=대명소노그룹 제공).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에서 고객이 반려견과 함께 '드링킹드로잉'에 참여하고 있다(사진=대명소노그룹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대명소노그룹이 운영하는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반려동물과 문화 프로그램에 참여해 교감할 수 있는 '소노펫 컬쳐그라운드'를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소노펫 컬쳐그라운드는 분야별 전문가와 미술, 음악, 공예활동 등을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문화 체험 콘텐츠다. 대명소노그룹은 소노펫을 사람과 동물이 한데 어우러지는 즐겁고 행복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하고자 지난 9월부터 비발디파크에서 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설명했다.

대표 프로그램은 드로잉, 클래식 및 리듬 앤 블루스(R&B) 음악 공연, 테라리움 만들기, 마술쇼 등이다.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는 지난 9월 '드링킹드로잉', '힐링수채캘리그라피'를 시작으로 소노펫 컬쳐그라운드가 열렸다. 드링킹드로잉은 반려견을 직접 그려 보고 미니조명을 활용해 드로잉 작품으로 만들어 보는 시간으로 큰 고객 호응을 얻었다.


음악 공연 프로그램인 '음악 공감'에서는 장르별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반려동물과 함께 여유를 만끽하는 기회가 제공됐다. 지난 20일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클래식 악기로 듣는 4계절'을 주제로 앙상블코타의 클래식 4중주 공연이 진행됐다. 보컬 이수인, 드럼 오형석, 건반 이푸름 트리오의 R&B 공연도 늦가을 정취 속 고객들을 만났다. 아티스트 무올이 함께해 강아지 캐릭터로 반려견을 위한 미니화병과 테라리움을 만드는 콘텐츠, 마술사 이기황의 마술쇼 ‘매직 살롱’도 소노펫을 찾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12월부터는 비발디파크와 함께 소노펫 고양에서도 연말연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스노우볼 제작 등 프로그램이 첫선을 보인다. 해당 프로그램은 12월10일과 24일에 열릴 예정이다. 소노펫 컬쳐그라운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나 소노펫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펫핑과 함께하는 '댕댕유니버스 : The 지구인 수호자'도 전시 중이고, 다음달에는 김승연 동화작가의 전시와 북 콘서트도 열리는 만큼 소노펫 컬쳐그라운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