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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 e종목]"에코마케팅, 안다르 남성복 불티나게 판매" 목표가 ↑

최종수정 2022.08.10 07:31 기사입력 2022.08.10 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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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하나증권은 에코마케팅 에 대해 요가복 브랜드 안다르의 판매 호조로 인해 올해 2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며 목표주가를 종전 2만3,000원에서 2만5,000원으로 상향했다고 10일 밝혔다.


이기훈 하나증권 연구원은 "실적과 주가의 저점에서 상당한 중장기 성장력을 확인했는데, 내년 기준 주가수익비율(PER)은 10배에 불과해 매우 매력적인 매수 구간"이라고 말했다.

올해 2분기 매출액은 1082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4%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40% 증가한 212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컨센서스(177억원)를 웃도는 사상 최대 실적이다. 안다르는 남성복 매출 비중이 약 20%까지 상승하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541억 원 57억 원을 달성했다. 미국 요가복 브랜드 룰루레몬의 남성복 매출 비중(25%)이나 성장세를 고려하면 향후 실적 기여도가 높을 것이라는 기대가 나온다. 데일리앤코는 신제품과 안다르의 성장 등으로 영업이익은 196% 증가한 76억 원을 기록했다.


이 연구원은 "3분기는 안다르 계절적 비수기이나 전년 대비 81%가량 증가한 163억 원, 4분기는 계절적 성수기로 영업이익이 52% 늘어난 219억 원의 사상 최대 영업이익 갱신이 예상된다"라며 "그동안 제품의 사이클이 짧아 단기 충격 이후 역 기저효과가 이어져 실적과 밸류에이션 모두 디레이팅됐지만, 안다르는 오호라보다 훨씬 더 크고 긴 사이클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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