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이치피오,10주년 덴프스 공식모델 배우 공유 선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건강기능 식품업체 에이치피오 가 자체 프리미엄 브랜드 ‘덴프스(Denps)’를 선보인 지 10주년을 맞아 배우 공유를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에이치피오 는 이달부터 공유와 함께 브랜드 홍보를 위한 대규모 ‘브랜딩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고품질 원료와 엄격한 식품기준 기반의 덴프스가 추구하는 신뢰성이라는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에이치피오 는 대표 제품인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트루바이타민’ 등을 출시했다. 지난해에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백수오 프리미엄 진’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공유는 탄탄한 연기력과 다양한 필모그래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배우"라며 "덴프스가 추구하는 신뢰성이라는 가치와 배우 공유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해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배우 공유와의 시너지를 통해 덴프스가 가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이미지를 높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공유와 함께한 덴프스의 첫 TV 광고 티저 영상은 1일 공개했다. 에이치피오 는 오는 8일부터 지상파와 케이블 등 TV 채널과 디지털 매체에서 영상을 송출한다.


에이치피오 는 지난 16일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자기주식 약 30만주를 장내 취득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치피오 는 올 1분기 연결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