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원형얼음 집에서도 쉽게"…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라인업 강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제품 18종 출시

LG전자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원형(圓形) 얼음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 기능을 갖춘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라인업을 강화한다. 모델들이 집에서도 호텔 라운지나 카페처럼 칵테일, 아이스커피 등의 음료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크래프트 아이스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원형(圓形) 얼음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 기능을 갖춘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라인업을 강화한다. 모델들이 집에서도 호텔 라운지나 카페처럼 칵테일, 아이스커피 등의 음료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크래프트 아이스를 소개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진호 기자] LG전자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원형얼음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을 갖춘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다.


LG전자는 2022년형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신제품 18종을 19일부터 순차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4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에 탑재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을 정수기가 없는 모델에도 확대 적용했다.

크래프트 아이스는 약 50밀리미터(㎜) 지름의 고급스러운 원형 얼음이다. 크고 천천히 녹기 때문에 칵테일, 위스키, 자몽에이드, 아이스커피 등의 음료에 풍미를 더해줘 집에서도 호텔 라운지나 카페처럼 시원한 음료를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해준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가운데 최상위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지난달 판매된 LG전자 얼음정수기냉장고의 90%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다.


신제품에는 투명하고 탈부착이 가능해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식품을 분리해서 보관할 수 있는 ‘신선플러스 트레이’가 새롭게 적용됐다. 냉장고 선반 아래나 야채칸 상단에 결합해 사용하면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야채, 과일 등을 쌓지 않고 보관할 수 있어 식품이 짓무르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선반 위에 올려놓고 소스 수납함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신제품의 오른쪽 상단 도어에 거울로도 활용할 수 있는 미러 글라스 디자인도 추가했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가 적용돼 도어를 두 번 두드리면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도 내부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클레이 민트, 클레이 핑크, 크림 스카이, 크림 화이트 등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의 신규 컬러를 추가했다.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해 만든 컬러로 정서적 안정감과 편안함을 준다.


신제품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UP가전이다. 고객이 한밤중에도 눈부심 없이 냉장고 안을 편안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LG 씽큐 앱으로 냉장고 내부 조명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냉장고 온도를 ±0.5도(℃)로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24시간 자동정온 기술’, 자외선과 광촉매 필터를 적용해 살균, 탈취에 탁월한 ‘UV안심제균+’ 등 기존 모델의 차별화된 장점도 그대로 계승했다.


신제품의 용량은 604~875리터(L)다. 가격은 용량과 기능 구성 등에 따라 출하가 기준 285만~605만원이다.


이현욱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전무는 “독보적인 기술력에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을 더한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를 앞세워 차원이 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호 기자 rplk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