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당근마켓과 소상공인 위한 사장님 성공팩 이벤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T, 당근마켓과 소상공인 위한 사장님 성공팩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KT가 당근마켓과 손을 잡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 했다.


KT는 참여하는 모든 소상공인에게 당근마켓 지역광고 캐시 5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사장님 성공팩 이벤트’를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당근마켓은 매주 1000만명 이상이 이용 중인 지역 기반 커뮤니티다. 당근마켓의 지역광고는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노출돼 효과가 매우 높다. KT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사장님 성공팩’에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0명에게 매장 운영비, 광고비 또는 방역 서비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도 병행한다.


선발된 300명 중 10명의 고객은 100만원의 매장운영비, 40명의 고객은 매장광고비 30만원, 250명의 고객은 매장방역을 지원 받게 된다.


사장님 성공팩은 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터넷, 전화, CCTV 등 통신 상품과 가게경영 서비스인 ‘KT 세모가게’, 그리고 ‘링고 비즈 프리미엄’, ‘통화 매니저(PC)’, ‘카드결제기(VAN)’ 등 가게 운영에 도움되는 서비스들을 함께 제공하는 결합 상품이다.

박현진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전무)은 “KT가 코로나19 장기화로 내방객이 감소하여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해 매장운영과 홍보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장님 성공팩을 통해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가게운영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지속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KT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