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KG그룹, ESG 경영 실천 위해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최종수정 2021.07.28 15:25 기사입력 2021.07.28 15:25

댓글쓰기

KG그룹, ESG 경영 실천 위해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KG그룹은 27, 28일 양일간 서울 중구 KG타워에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KG그룹 임직원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혈액 수급이 어려워짐에 따라 혈액 부족 상황을 극복하고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캠페인에 참여했다.

헌혈 캠페인을 정례화해 올 하반기에는 각 지역에 위치한 KG그룹 계열사 사업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헌혈증은 연말께 백혈병 소아암협회에 기증할 계획이다.


특히 100회에 걸쳐 헌혈을 이어 온 우상호 KG이니시스 기업문화팀 매니저의 사연이 알려지면서 잔잔한 감동을 전했다. 그는 이날 100번째 헌혈을 달성해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헌혈유공장 명예장'을 수상하고, 적십자 헌혈 레드카펫인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우 매니저는 "많은 분들이 헌혈에 참여해 지역사회에 희망과 용기를 주고 사랑을 실천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KG그룹 관계자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통해 존중과 배려의 문화를 만들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해 ESG 가치를 적극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부분 세세하게 적어"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