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시그니처 통다리 바베큐 출시…“단짠단짠, 맵단맵단”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홈플러스가 프리미엄 자체 브랜드(PB) 홈플러스 시그니처를 통해 통다리 바베큐 2종을 선보인다.

홈플러스가 프리미엄 자체 브랜드(PB) 홈플러스 시그니처를 통해 통다리 바베큐 2종을 선보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홈플러스는 프리미엄 자체 브랜드(PB) 홈플러스 시그니처를 통해 통다리 바베큐 2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 상품은 치킨 프랜차이즈 BBQ와 협업을 통해 만들어졌다. 국내산 닭다리에 BBQ의 노하우가 담긴 강정맛 소스, 매콤 바베큐 소스가 입혀졌고 터널식 오븐 공정 기법으로 만들어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식감을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강정 통다리 바베큐는 단맛과 짠맛이 어우러지며 이른바 단짠단짠 맛을 즐길 수 있고 매콤 통다리 바베큐는 적당히 매콤한 맛과 단맛이 조화돼 맵단맵단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지나치게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고 어른들의 안주로도 적합하다.


통 닭다리를 그대로 사용해 한 눈에 큰 크기를 실감할 수 있으며 가정에서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해당 상품 제조사는 HACCP 인증과 국제 식품 안전 시스템 인증을 획득해 프리미엄 PB 취지에 맞게 식품 안정성도 높였다.


이 상품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과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 출시를 기념해 두 상품 모두 한 봉지(3개입) 기준 1만9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상품 구매 고객에게 칠성사이다 제로 2캔을 증정하는 행사도 5000개 한정으로 진행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치킨 프랜차이즈 인기 메뉴를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품질제일주의를 바탕으로 만든 상품이기에 맛과 안정석 모두 뛰어나 앞으로 고객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