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청사 이전하는 권칠승 중기부 장관, 대전시장 등과 고별 행사

최종수정 2021.06.21 12:07 기사입력 2021.06.21 12:07

댓글쓰기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이미지출처=연합뉴스]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21일 대전상공회의소에서 대전시장과 지역 대표 단체장들을 만나 세종시 청사 이전에 따른 작별의 아쉬운 마음을 전달했다.


이날 고별 행사는 다음달 청사 이전을 앞둔 권 장관의 요청으로 이뤄졌다. 허태정 대전시장, 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 그리고 대전시 소재 소상공인과 중소벤처기업 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권 장관은 "중소기업청이 중소벤처기업부로 승격되는데 대전시민들의 많은 응원이 있었으며 중기부가 태어난 곳은 대전임을 잘 알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세종시로 청사 이전을 통해 관계부처와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으로 소상공인과 중소기업계의 기대에 부응하는 중소벤처기업부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허태정 대전시장은 "앞으로도 대전시와 중기부 간 발전적 협력 관계가 계속 유지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권 장관은 대전시 관계자들과 작별 인사를 한 후 중기부에 보내준 대전시민들의 사랑에 대한 고마움을 전달하기 위해 대전시 시목인 소나무를 기념으로 식수했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무쌍 미녀' 김연아, 쌍꺼풀 점점 짙어져…물오른 미모 공개 '무쌍 미녀' 김연아, 쌍꺼풀 점점 짙어져…물...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