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통째로 갈아넣어 영양 그대로…참다한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

최종수정 2020.09.18 15:13 기사입력 2020.09.18 15:13

댓글쓰기

통째로 갈아넣어 영양 그대로…참다한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최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건강식품의 판매가 크게 늘어난 가운데,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참다한홍삼의 '참다한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참다한의 스테디셀러인 홍삼정 농축액을 간편하게 짜 먹을 수 있도록 스틱형 파우치에 담아낸 것이다. 일반 홍삼스틱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뛰어난 기술력과 독특한 제조 방식으로 중장년층은 물론 20~30대 젊은 층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참다한의 홍삼스틱은 홍삼을 물에 넣고 달이는 일반 제조법을 사용하는 대신, 홍삼을 통째로 갈아 넣는 온체식 제조법과 초미세분쇄기술을 사용해 높은 수준의 품질을 자랑한다.


일반적으로 홍삼은 물에 넣고 달일 경우 물에 녹는 56.4%의 수용성 성분만 추출할 수 있다. 이에 물 추출 방식으로 홍삼 제품을 만들면 전체 성분의 절반밖에 담지 못한다.


반면 홍삼을 통째로 갈아 넣는 참다한의 온체식 제조법은 버려지는 것 없이 홍삼의 모든 영양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 홍삼의 수용성 성분은 물론이고 물 달임할 때 버려지는 홍삼박 속의 불용성 영양분까지 그대로 제품에 담아냄으로써 영양 함량이 월등히 높다.

또 참다한은 홍삼을 통째로 갈 때 일반 분쇄가 아닌 초미세분쇄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인체 흡수율도 최대로 높아진다. 홍삼 입자를 머리카락 굵기의 10분의 1인 7~8㎛ 크기까지 잘게 분쇄함으로써, 평소 소화효소가 부족해 홍삼 성분을 잘 흡수하지 못하던 사람들도 충분히 흡수할 수 있도록 입자 크기를 최소화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