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율, 패션 브랜드 '론론'과 한정판 컬렉션 출시

최종수정 2020.09.10 09:09 기사입력 2020.09.10 09:0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아모레퍼시픽 한율이 패션 브랜드 '론론'과 달빛유자 수면팩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한율의 베스트셀러 달빛유자 라인의 마스코트인 고양이 캐릭터 ‘달자’를 모티브로 활용한 한율 제품과 패션 아이템으로 이뤄져 있다. 패션 아이템 구성은 편안하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론론과 협업했다.

론론은 고양이가 행복감을 느낄 때 내는 '갸르릉' 소리를 표현한 프랑스어에서 브랜드명을 따왔으며, 고양이라는 공통적인 소재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이번 컬렉션에 함께 했다.


이번 한정판 제품 패키지에는 사랑스러움을 부각한 달자 캐릭터가 새겨져 있으며 달자 스티커 2종이 내장돼 있다. 달빛유자 수면팩 한 통에는 전라남도 고흥의 유자 6개를 담은 유자 비타C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항산화 효과가 탁월하고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해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한정판 달빛유자 수면팩을 구매하면 달자 캐릭터가 그려진 론론 양말을 100% 증정하고 달자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파자마, 티셔츠, 파우치, 가방, 키링 등 총 10개 품목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제품은 오는 24일까지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