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EY한영 박용근 대표,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최종수정 2020.07.15 15:19 기사입력 2020.07.15 15:19

댓글쓰기

EY한영 박용근 대표,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EY한영은 박용근 대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한 격려 메시지를 퍼뜨리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시작했다. 지명받은 사람은 코로나19 응원 메시지가 적힌 손팻말을 들고 있는 사진 촬영 후 이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용근 대표는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겠다'(Building a better working world)는 EY의 철학처럼, 단합된 격려의 메시지로 위기를 극복하면 더욱 더 밝은 비욘드(beyond) 코로나 시대를 맞이할 수 있다는 의지를 담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말했다.


강성희 오텍그룹 회장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동참한 박용근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박은관 시몬느 회장, 최종학 서울대 교수, 민동욱 엠씨넥스 대표를 지목했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