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21일부터 2월6일까지 대한민국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진행하며,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2020년 새해부터 ‘Be the Brightest Stars’를 테마로 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스타벅스는 시회 전반에 걸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캠페인 시즌 동안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기금을 조성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후원 사업을 위해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스타벅스는 보라 색상이 돋보이는 음료인 ‘블루밍 퍼플 뱅쇼’를 비롯해 ‘퍼플 스타 컵 케이크’, ‘퍼플 스타 파운드’등 푸드 5종과 머그,글라스, 파우치, 키체인 등의MD 상품 6종을 함께 출시한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돈 없는 노인들 어디 가라고" 고령자 폭증하는데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