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학교 학식 식권 100원에…위메프·페이코 프로모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월1~14일, 식권 3000원권 100원에 판매

대학교 학식 식권 100원에…위메프·페이코 프로모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위메프와 페이코가 대학교 학생식당 식권을 1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31일 위메프 W캠퍼스는 11월1일부터 14일까지 대학식당 식권 3000원권을 1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위메프 W캠퍼스는 대학생 이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학생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대학교는 강원대, 경북대, 경희대, 고려대, 서울대, 서울과학기술대, 세종대, 이화여대, 포항공대,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등 전국 49개 대학 캠퍼스다.


100원 식권은 해당 대학의 ‘페이코 캠퍼스존’에서 사용 가능하다. 페이코 캠퍼스존은 대학 캠퍼스 내에서 페이코 결제가 가능한 학생식당으로 사용처는 대학마다 상이하다.


사용 방법은 위메프 ‘100원 식권’을 구매하고 전송 받은 쿠폰번호를 페이코 마이페이지에 등록한 후 대학별 학생식당(페이코 캠퍼스존)에서 결제할 때 사용하면 된다. 사용 기간은 11월30일까지다.

위메프는 100원 식권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위메프 홈페이지 내 ‘100원 식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두연 위메프 마케팅실 부장은 “이커머스와 간편결제 분야에서 유일하게 대학생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는 위메프 W캠퍼스와 페이코가 블랙프라이스데이를 맞아 대학생들의 경제부담을 덜어주고자 100원 식권을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