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百 광주,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니어 관련 인기강좌 등 다양

롯데百 광주,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롯데백화점 광주점(점장 박상영)은 문화센터 겨울학기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3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가 진행되고 있다.

이번 겨울학기는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3개월 과정으로 진행된다.


롯데백화점은 올 겨울 문화센터 테마를 ‘미리 만나는 2020 트렌드 토크’, ‘북유럽에 가지 않고도 북유럽을 만나는 방법’, ‘커피 전성시대 내 취향 커피 찾기’, ‘우리 일생에 꼭 한번 버킷리스트’ 로 잡고 겨울 시즌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테마의 강좌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2020 트렌드 토크’ 라는 주제로 내년의 트렌드를 미리 알아 볼 수 있는 강좌들이 준비 됐다. 에비뉴엘 남윤희 편집장을 모시고 2020 패션 트렌드와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는 강좌가 준비돼 있으며, 우리지역 부동산 트렌드와 여행 플래너가 알려주는 트렌드 여행지에 대한 강좌도 선보인다.

또 ‘커피 전성시대 내 취향 커피 찾기’ 라는 테마로 다도 전문 강사와 함께 도자기와 차의 역사 이야기를 여러가지 종류의 차를 맛보면서 하나하나 설명하는 강좌와 대륙별 커피의 특징을 이해하고 맛있는 커피에 대해 이야기하는 엔제리너스 커피 클래스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북유럽 스타일 린넨 쿠션을 만드는 강좌와, 스마트폰으로 담는 인생 사진, 원데이 드로잉클래스 등 북유럽과 버킷리스트와 관련된 다양한 강좌들이 마련됐다.


특히 롯데백화점 광주점 문화센터는 정기강좌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시니어 관련 강좌를 다양하게 개설했다. 매력적이고 활동적인 중년을 꿈꾸는 회원들의 만족도를 증가시키기 위해 액티브 시니어 모델 아카데미와 샤롯데 합창단, 라인댄스, 줌바댄스 등의 강좌가 진행 되며, 화와이안 훌라를 올 겨울학기에 새롭게 선보인다.


교양 인문 강좌를 확대해 롯데시네마 샤롯데관에서 오페라 작품에 대한 해설을 듣고 오페라 영화를 감상하는 ‘오페라 인 시네마’ 와 오페라와 뮤지컬에 대해 황성철 성악가가 강의하는 프로그램인 ‘클래식 오딧세이 오페라와 뮤지컬’ 등도 개설됐다.


한편 문화센터 연속 수강회원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겨울학기 수강 신청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문화센터 겨울학기 접수는 롯데백화점 광주점 11층 문화센터를 방문하거나 인터넷과 모바일로 접수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문화센터 데스크로 전화 문의가 가능하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