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프레시 더블로가' 16일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 캡처

사진=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토스 행운 퀴즈로 '하이프레시 더블로가' 관련 퀴즈가 출제돼 누리꾼의 이목이 집중됐다.


토스 측은 16일 행운 퀴즈 홈페이지를 통해 '하이프레시 더블로가' 관련 퀴즈 문제를 공개했다.

이날 첫번째 퀴즈로는 "하이프레시 묻고 더블로 가! 한 개를 사도 더블로 주는 1+1 이벤트! 10월 16일 단 하루! 한 개를 사도 더블로 주는 1+1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10월 16일 오후 2시부터 오픈되는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하이프레시에서 10월 16일에 판매하는 1+1 이벤트 세트 이름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제시됐다.


해당 토스 행운 퀴즈의 정답은 '묻고더블세트'다.


두 번째로는 "하이프레시 시간 한정 1+1 할인 행사 중 묻고 더블세트 제품의 종류는 몇 가지 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됐으며, 이 문제의 답은 '6'이다.

이어 세 번째는 "하이프레시 시간 한정 1+1 할인 행사 중 판매하는 '잇츠온 신선란'은 한 판당 몇 구로 구성되어 있을까요?"라는 문제가 나왔다. 정답은 '10'이다.


또 네 번째 문제는 "하이프레시 시간 한정 1+1 할인 행사 중 판매하는 '잇츠온 카레' 2종은 '망고 비프'맛과 '□□□□□' 맛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코코넛치킨'이 정답이다.


마지막 다섯 번째로는 "하이프레시 시간 한정 1+1 할인 행사 중 판매하는 '이 김'은, 프리미엄 돌김에 천일염을 바른 바삭한 김입니다. 신안 압해도에서 수매한 국내산 프리미엄 원초를 친환경 양식법인 지주식으로 만들어, 일반 돌김에 비해 감칠맛과 단맛이 높아 맛과 향이 풍부합니다. 캔으로 포장되어있어 바삭한 식감도 오래 유지되고 선물하기에도 고급스러운 '이 김'의 이름인 '잇츠온 □□□'에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제시됐다. 정답은 '꽃돌김'이다.


한편 토스 행운 퀴즈 측은 "포털사이트에 '하이프레시 더블로가'를 검색해보라"며 힌트를 덧붙였다.


행운 퀴즈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할 수 있으며, 제출한 뒤에는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