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이프레시 더블로가' 16일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최종수정 2019.10.16 15:50 기사입력 2019.10.16 15:14

댓글쓰기

사진=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 캡처

사진=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 캡처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토스 행운 퀴즈로 '하이프레시 더블로가' 관련 퀴즈가 출제돼 누리꾼의 이목이 집중됐다.


토스 측은 16일 행운 퀴즈 홈페이지를 통해 '하이프레시 더블로가' 관련 퀴즈 문제를 공개했다.


이날 첫번째 퀴즈로는 "하이프레시 묻고 더블로 가! 한 개를 사도 더블로 주는 1+1 이벤트! 10월 16일 단 하루! 한 개를 사도 더블로 주는 1+1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10월 16일 오후 2시부터 오픈되는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하이프레시에서 10월 16일에 판매하는 1+1 이벤트 세트 이름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제시됐다.


해당 토스 행운 퀴즈의 정답은 '묻고더블세트'다.


두 번째로는 "하이프레시 시간 한정 1+1 할인 행사 중 묻고 더블세트 제품의 종류는 몇 가지 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됐으며, 이 문제의 답은 '6'이다.

이어 세 번째는 "하이프레시 시간 한정 1+1 할인 행사 중 판매하는 '잇츠온 신선란'은 한 판당 몇 구로 구성되어 있을까요?"라는 문제가 나왔다. 정답은 '10'이다.


또 네 번째 문제는 "하이프레시 시간 한정 1+1 할인 행사 중 판매하는 '잇츠온 카레' 2종은 '망고 비프'맛과 '□□□□□' 맛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코코넛치킨'이 정답이다.


마지막 다섯 번째로는 "하이프레시 시간 한정 1+1 할인 행사 중 판매하는 '이 김'은, 프리미엄 돌김에 천일염을 바른 바삭한 김입니다. 신안 압해도에서 수매한 국내산 프리미엄 원초를 친환경 양식법인 지주식으로 만들어, 일반 돌김에 비해 감칠맛과 단맛이 높아 맛과 향이 풍부합니다. 캔으로 포장되어있어 바삭한 식감도 오래 유지되고 선물하기에도 고급스러운 '이 김'의 이름인 '잇츠온 □□□'에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제시됐다. 정답은 '꽃돌김'이다.


한편 토스 행운 퀴즈 측은 "포털사이트에 '하이프레시 더블로가'를 검색해보라"며 힌트를 덧붙였다.


행운 퀴즈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할 수 있으며, 제출한 뒤에는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