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빙그레 ‘비바시티’, 티몬 ‘티비온 라이브’ 할인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빙그레 ‘비바시티’, 티몬 ‘티비온 라이브’ 할인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가 20일 오후 5시부터 티몬의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를 통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바시티는 ‘건강기능식품의 맛있는 반전’을 선사하는 여성 전문 건강 브랜드로 지난 6월 2030여성을 주 타깃으로 스틱젤리 3종과 구미젤리 3종을 출시했다.

스틱젤리 3종은 각각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같은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구미젤리 3종 역시 각각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리골드꽃 추출물(루테인)성분이 들어있다. 두 제품 모두 하루에 2개씩 섭취하면 강조하고 있는 기능성 성분의 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


20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티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이번 방송에서는 비바시티 스틱젤리, 구미젤리를 특가로 판매하며 제품 연구원이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정가 1만5500원인 스틱젤리는 9900원에 정가 2만4500원인 구미젤리는 1만4900원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아울러 방송 중 구입한 소비자 2500명에게 스틱젤리 체험 키트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LG 프라엘,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애플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바시티 브랜드 관계자는 “비바시티가 지난 6월 출시한 이후 7월 판매물량이 전월 대비 두배가 늘었으며 8월에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러한 성장세를 더욱 공고히 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