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문석진 서대문구청장 '국민과 함께 이겨냅니다' 캠페인 동참

최종수정 2019.08.05 09:32 기사입력 2019.08.05 09:32

댓글쓰기

국민과 함께 이겨냅니다 .'올해 휴가는 국내에서' 메시지 담은 국민참여 캠페인... 다음 동참자로 유동균 마포구청장, 김영종 종로구청장 지목

문석진 서대문구청장 '국민과 함께 이겨냅니다' 캠페인 동참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이 2일 집무실에서 ‘국민과 함께 이겨냅니다. 올해 휴가는 국내에서’란 메시지를 담은 SNS 국민 참여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문 구청장은 “일본은 수출규제 조치에 이어 우리나라를 백색국가에서 제외하는 경제전쟁을 노골화시켰다”며 “하지만 국민 여러분께서 힘을 모아주시면 우리는 반드시 이길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문 구청장은 “많은 국민들이 일본 제품 불매운동에 함께해 주시는 가운데 휴가도 국내에서 보내 주시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이 캠페인은 오는 광복절까지 진행되며 지목을 받으면 ‘국민과 함께 이겨냅니다. 올해 휴가는 국내에서’란 피켓을 든 사진을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리고 다음 도전자를 지목하면 된다.


신원철 서울시의회 의장과 이동진 도봉구청장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동참한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다음 참여자로 유동균 마포구청장과 김영종 종로구청장을 지목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