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눈길 가는 여행지]완벽한 서유럽 16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보물섬투어, 유럽 전문 인솔자와 함께하는 완벽한 서유럽 16일 여행코스 추천

완벽한 서유럽 여행의 시작은 영국 런던이다

완벽한 서유럽 여행의 시작은 영국 런던이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용준 여행전문 기자] 생애 꼭 한 번 가보고 싶은 '꿈의 여행지'는 어디일까. 각종 여론 조사에서는 여행 방식과는 상관 없이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 상단에 유럽이 포함된다. 방학을 맞은 학생, 쌓인 연차를 소진하고픈 직장인, 은퇴한 부부 등이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셈이다. 한결같이 인기 있는 유럽여행 수요에 여행사들은 앞다퉈 여행상품을 내놓고 있다.


종합여행기업 보물섬투어도 '완벽한 서유럽 16일' 상품을 내놨다. 이 일정에 참여하면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독일,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모나코 등 10개국에 걸쳐 20여 도시를 여행한다.

런던-파리 유로스타 탑승은 물론 세계 3대 박물관 (대영, 루브르, 바티칸) 내부 관람도 포함되어 2주간 서유럽 곳곳을 돌아보며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할 수 있다.

보물섬투어 관계자는 "유럽으로 자유여행을 가고 싶은 여행자들이 항공, 숙박, 일정, 교통, 환전, 보험 등 막대한 정보를 혼자 준비하기 부담스러워하는 점에서 착안해 완벽한 서유럽 10국 16일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영국 런던을 시작으로 알프스 청정마을 뮈렌을 지나 프랑스 남부의 니스 해변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면서 "국적기 탑승 및 전 일정 호텔 숙박, 5대 특식이 포함된 전 일정 식사가 제공되기 때문에 숙박 및 일정 고민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유럽은 물론, 2주 이상 장기 여행을 계획한다면 고려해야 할 사항은 적지 않다. 비용과 언어는 물론 긴 일정 동안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을지에 대한 문제다. 자유여행을 하는 경우 여행자 보험은 필수다. 만약 패키지여행을 알아본다면 대부분 여행자 보험은 포함되므로 추가적으로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는지를 살펴보는 것도 좋다. 전문 인솔자란 내국인의 해외 관광을 인솔하며 모든 제반 업무를 수행하는 사람을 말한다.

관광진흥법에 의해 관련 자격증을 필수로 취득해야 하며 여행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경제적이고 안전한 여행을 도와준다. 관광지 및 대상 상품을 설명하고 모든 여정을 계획, 검토, 분석하여 효율적인 여행을 운영한다. 보물섬투어가 진행하는 '완벽한 서유럽 16일' 여정에는 최고의 유럽여행 전문 인솔자가 함께한다. <사진제공 보물섬투어>

[눈길 가는 여행지]완벽한 서유럽 16일 원본보기 아이콘




조용준 여행전문기자 jun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