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백화점 광주점, 28일부터 여름 정기세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백화점 광주점, 28일부터 여름 정기세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17일간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 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총 35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여름 인기 상품과 바캉스 시즌 관련 아이템 등을 최대 70% 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예년보다 이른 더위와 다가오는 장마철을 겨냥해 계절 가전 상품을 최대 물량으로 준비했다.


LG전자 에어컨 2 in 1(FQ19V9WWA2 19평+7평) 제품을 245만 원에 , 미마 서큘레이터(MCF-CC717)를 6만5000원에 선보인다.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16KG(DV16R8540KP) 은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혜택가 154만4600원에 구입 가능하며 위닉스 제습기(DYSM170-IWK)는 48만9000원에 준비했다.

상반기를 결산해 인기 상품을 1·3·5만원에 한정수량 판매하는 행사도 선보인다.


흄 T셔츠, 앤듀 T셔츠, 행텐 반바지, 버커루 에코백, 삼미 향균도마 등이 1만원에 각 50개 판매 되며 예작 셔츠, 카운테스마라 셔츠가 3만원에 각 50개 선보인다.


또한 벨리시앙, 요하넥스, 케네스레이디 블라우스는 5만원에 각 20개 구입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전사 차원의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쇼핑㈜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화제의 인기 상품을 쿠폰을 다운 받은 고객에게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40 SHOW(포티쇼)’를 지난 정기세일에 이어 추가로 진행한다.


28일에는 애플사의 무선 이어폰인 에어팟2 무선 충전모델을 44% 가량 할인된 14만 원에, 7월5일에는 삼성 공기청정기를 60% 가량 할인된 44만 원, 7월12일에는 셀리턴 LED마스크 프리미엄 모델을 63%가량 할인된 64만 원에 각 40개씩 한정 판매한다.


행사 참여는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아이템별 판매 날짜에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특가 구매 쿠폰’을 다운 받은 후 롯데백화점 내 입점한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각 품목별 쿠폰 다운로드는 40명씩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박상영 롯데백화점 광주점장은 “여름 인기 상품과 이른 더위에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에어컨 등 계절 가전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며 “이번 여름 정기 세일은 고객들이 득템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