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바이레도, 신상 향수 '선데이즈드 오드퍼퓸' 출시…여름날 추억을 향수로

최종수정 2019.05.31 09:02 기사입력 2019.05.31 09:02

댓글쓰기

바이레도, 신상 향수 '선데이즈드 오드퍼퓸' 출시…여름날 추억을 향수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한여름 태양의 향기를 담은 향수가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유러피안 럭셔리 퍼퓸 브랜드 '바이레도'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상큼한 시트러스와 달콤한 머스크 향이 매력적인 향수 '선데이즈드'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의 태양 아래서 느낄 수 있는 따스함과 자유로움을 표현했다. 한여름에 꿈꾸는 백일몽 속에서 몸과 마음이 모두 무장해제 된 듯한 몽환적 느낌을 자아내며 뜨거운 태양에 대한 사랑과 행복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바이레도는 끝없는 여름의 따스함을 표현하기 위해 과거에 대한 추억과 현실로부터의 도피를 이번 향기로 표현해냈다. 선데이즈드는 가장 먼저 만다린(귤)과 캘리포니아 레몬의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톱 노트로 화사하게 시작돼 뿌리는 즉시 맑고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바이레도, 신상 향수 '선데이즈드 오드퍼퓸' 출시…여름날 추억을 향수로

여기에 이어지는 네롤리와 아라비안 자스민의 꽃 향은 강렬하면서도 향긋한 하트 노트(중간 향)를 선사하며, 마지막으로 솜사탕 같이 달콤한 화이트 머스크는 마치 피부에 설탕을 뿌린 듯한 달콤함을 은은한 잔향으로 남긴다. 싱그럽고 가벼운 시트러스 계열에 과하지 않은 달콤함을 입혀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레도는 선데이즈드의 광고 캠페인을 위해 유명 사진작가 크래그 맥딘과 손 잡았다. 크래그 맥딘은 자신의 딸을 모델로 선정해 해안가 태양 아래서 춤을 추고 있는 장면을 연출해 화제를 모았다. 강렬한 이미지와 함께 향수의 몽환적인 느낌을 반영한 타이포그래피가 어우러져 자유로운 여름 분위기를 잘 드러냈다.

바이레도 선데이즈드는 오드 퍼퓸 향수 외에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향을 즐길 수 있도록 핸드크림과 여행용 사이즈의 헤어 퍼퓸을 한정판으로 함께 선보인다.


태양에 매혹 당한 듯한 느낌의 바이레도 선데이즈드는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바이레도 매장,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