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1주 동안 제네시스 경험해보세요"…제네시스, 1200명 시승 이벤트

최종수정 2019.05.27 10:01 기사입력 2019.05.27 10:0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제네시스는 G70·G80·G90를 1주일간 자유롭게 시승하는 대규모 시승 이벤트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8월까지 1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제네시스는 G70 40대와 G80 100대, G90 40대 등 총 180대의 렌탈 시승 차량을 마련했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1200여 명을 선정해 제네시스의 상품성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1주일의 시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승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제네시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희망하는 차종, 차수, 지역 등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지난해 시승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제네시스의 주행 성능과 첨단 기술을 체험하고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며 "뛰어난 주행성능과 첨단 편의사양,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 제네시스의 우수한 상품성을 올해에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네시스는 이번 이벤트에 이어 오는 11월과 12월에도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많은 고객이 제네시스의 차별화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1주 동안 제네시스 경험해보세요"…제네시스, 1200명 시승 이벤트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 외에도 제네시스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일상 속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 먼저, 지난 3월부터 이동형 상담 공간 '제네시스 무빙 라운지'를 활용해 직접 찾아가는 상담 및 시승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제네시스 무빙 라운지'는 실내에 상담 및 휴게 공간을 조성한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이동형 상담 공간으로 전문 큐레이터와 카마스터는 무빙 라운지를 활용해 고객이 있는 장소로 찾아가 제네시스 시승 기회와 구매 상담을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제네시스 스튜디오(경기도 하남시 소재)는 지난 뉴욕 모터쇼에서 공개된 ‘민트 콘셉트(Mint Concept)’의 특별 전시를 6월 한 달간 개최하며 제네시스 브랜드의 가치와 도시의 감성을 담아낸 씨티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기간 동안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민트 콘셉트와의 기념사진 촬영 및 즉석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민트 콘셉트와 촬영한 사진을 SNS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고객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한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