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힐크릭, 실용성 강화한 여성용 골프팬츠 3종 출시

최종수정 2019.05.27 08:45 기사입력 2019.05.27 08:45

댓글쓰기

힐크릭, 실용성 강화한 여성용 골프팬츠 3종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실용성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여름철 필드 위에서도 활동성과 시원함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나를 위한 편안한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성들도 큐롯팬츠 대신 다양한 길이와 디자인의 팬츠를 찾는 추세다.


블랙야크의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은 27일 소비 트렌드 변화와 날씨 변화를 반영해 활동성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스타일의 골프팬츠를 선보였다.


'카나비 디테일 쇼트 팬츠'는 보랏빛 라일락 컬러로 산뜻한 분위기를 더한 제품으로 복원력과 착용감이 뛰어난 면 스판 소재를 사용해 최적의 착장감을 제공한다. 허리 부분에는 물결 모양의 오비 자수로 여성스러움을 더함과 동시에 티셔츠를 넣어 입으면 라인이 더욱 돋보이는 효과를 준다. 색상은 라일락과 네이비 두 가지로, 심플한 티셔츠 한 장과 매치해도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다.


최근 뉴트로 트렌드에 힘입어 과거 유행했던 나팔바지 스타일을 접목한 팬츠도 출시됐다. '스트레치 부츠컷 팬츠'는 흡한속건의 가벼운 고신축성 소재를 적용한 팬츠로 무릎 아래로 갈수록 퍼지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땀을 즉각적으로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해 여름철 쾌적한 필드 룩으로 손색이 없다. 색상은 다크 네이비, 화이트 두 가지다.


힐크릭, 실용성 강화한 여성용 골프팬츠 3종 출시

'헨리 스키니 팬츠'는 기능성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엉덩이에서 발목까지 타이트하게 밀착되는 팬츠로, 애슬레저 룩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레깅스의 핏과 편안함이라는 장점에 팬츠의 포멀함을 더한 제품이다. 색상은 블랙 한 가지로 힐크릭의 대표 캐릭터인 헨리 로고 자수와 패턴을 적용해 포인트를 줬다. 부드러운 촉감의 트리코트 원단을 적용해 입었을 때 몸의 실루엣을 살려주는 것은 물론, 스윙 동작 시에도 움직임이 편안하다.

힐크릭 관계자는 "최근 필드에서의 자유로운 복장 분위기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멋과 실용성을 갖춘 패션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면서 편안함에 초점을 맞춘 패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힐크릭은 핏, 길이, 디자인 등 다양한 스타일의 팬츠 제품을 선보인 만큼 편안함을 추구하는 골프 마니아는 물론 실용성을 중시하는 패셔니스타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