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오쇼핑, 서초 사옥서 8년만의 고객 초청행사…3000명 운집

최종수정 2019.05.27 08:02 기사입력 2019.05.27 08:02

댓글쓰기

CJ오쇼핑, 서초 사옥서 8년만의 고객 초청행사…3000명 운집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달 25일 서초구 방배동 사옥에서 우수고객 초청행사 '봄날의 장터'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본사 야외 잔디밭 정원과 실내 공간에서는 CJ오쇼핑 방송 인기 상품 등이 최대 70% 할인된 특가로 판매됐고, 먹거리 코너,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우수고객 외에도 지역주민, 협력사 직원, CJ ENM 임직원 가족 등 약 3000명이 오쇼핑부문 사옥을 찾았다.


이번 행사는 TV와 모바일을 벗어난 오프라인 공간에서의 고객 소통이 목적이다. 고객들은 방송에서 보던 패션 제품들을 직접 입어보고, 중소 협력사의 생활용품들을 이용해보며 상품을 구매했다.상품담당자(MD)들에게 평소 궁금했던 점을 묻기도 했다. 결혼, 남편, 육아 등을 주제로 방송인 강주은의 토크쇼와 사인회도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 "평소 CJ오쇼핑 방송에서 보던 상품을 직접 만져보고 살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다"고 밝혔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2011년 이후 8년 만에 다시 치른 우수고객 사옥 초청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상품과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경험함으로써 회사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졌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시킬 수 있는 소통 프로그램을 활발히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