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주류 '블루문 생맥주', 판매 매장 확대 운영…다양한 마케팅 펼친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주류 '블루문 생맥주', 판매 매장 확대 운영…다양한 마케팅 펼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주류가 올해 '블루문 생맥주' 판매 매장을 확대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주류가 수입하는 블루문은 ‘몇 년 만에 한 번 볼 수 있는 블루문처럼 드물게 나오는 맛있는 맥주’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벨지안 화이트에일’이다. 블루문 생맥주는 특유의 상큼한 오렌지 향을 극대화하기 위해 오렌지 조각을 ‘가니시(곁들임 음식)’로 함께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신선하고 상큼한 맛을 유지하기 위해 생맥주 회전이 빠른 상권을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다.

지난해 6월 국내에 처음 출시된 블루문 생맥주는 소비자들로부터 신선한 맛과 향을 인정받으며 출시 1년이 채 지나지 않아 판매 매장을 약 250개까지 확대했다. 롯데주류는 올해도 블루문 생맥주 판매 매장을 지속 확대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또 보름달이 연상되는 브랜드 이름과 로고를 활용해 오는 19일부터 매월 보름달이 뜨는 날 블루문 생맥주 판매 업소를 찾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 현장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블루문 생맥주를 알릴 예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