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플로언스, 오프라인 플랫폼 '공사FD' 영남지역 총판 출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역 공사서비스 일자리 창출·경제 발전 기여할 것"

플로언스, 오프라인 플랫폼 '공사FD' 영남지역 총판 출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건설서비스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공사피디’의 운영사 플로언스(대표 김철민)가 영남 총판 개소와 함께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플로언스는 오프라인 플랫폼 운영 자회사 공사에프디와 함께 지난 2일 울산에서 ‘공사FD영남스테이션’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영남 총판은 경북, 경남, 울산, 부산 동·서부, 대구 동·서부 등 7개 지사로 운영된다. 이날 출범식에는 지역 지사 및 건설·인테리어 관계자, 주요 고객 등 1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공사FD영남스테이션은 건축·인테리어·보수공사 등 탄탄한 기본기를 보유한 지사와 파트너를 바탕으로 양질의 건설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총판과 지사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전국 공사FD 지역 스테이션 중 가장 많은 지사를 확보하고, 별도의 교육장을 보유해 우수한 공사FD 요원을 양성할 수 있는 기반을 갖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김경훈 공사FD영남스테이션 총판장은 “대기업 건설사 하청 수준에 머물렀던 지역의 건설업계 소상공인들을 가족이라 생각하고 함께 성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공사 관리서비스 영역에서 지역 내 일자리를 창출하고 다양한 시장을 개발해 지역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