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베이코리아, 중소기업·장애인 제품 판로개척 돕는다

최종수정 2019.05.03 08:39 기사입력 2019.05.03 08:39

댓글쓰기

이베이코리아, 중소기업·장애인 제품 판로개척 돕는다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이달 2일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중소기업, 장애인 제품 판로확대를 위해 협업하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정남 이베이코리아 G9본부장, 이석훈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대표, 남용현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고용촉진 이사, 유석영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구두만드는풍경 대표 등 18명이 참석했따. 구두만드는풍경은 문재인 대통령, 유시민 작가 등이 착용해 화제가 된 바 있는 수제화 '아지오'를 만드는 장애인 협동 조합이다.


MOU 체결을 통해 이베이코리아는 경기도 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마케팅 등을 돕는 상생 파트너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유경제 플랫폼 구축과 인프라 구성에 힘쓰고 있는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와 함께 ▲온라인 시장에 대한 기본교육 지원 ▲온라인 판매, 딜 구성 컨설팅 ▲기타 협력사업 발굴 등 경기도 장애인 표준사업장 등에서 생산?제조?판매되는 제품의 판로확대와 홍보를 지원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