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캐딜락, 배우 류준열과 플래그십 세단 '리본 CT6' TV 광고 선봬

최종수정 2019.04.08 10:16 기사입력 2019.04.08 10:16

댓글쓰기

캐딜락, 배우 류준열과 플래그십 세단 '리본 CT6' TV 광고 선봬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플래그십 세단, 리본(REBORN) CT6과 배우 류준열이 함께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8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리본 CT6 광고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광고 모델로 선정된 배우 류준열이 출연, '변화가 아닌 과감한 진화'를 컨셉으로 했다.

캐딜락, 배우 류준열과 플래그십 세단 '리본 CT6' TV 광고 선봬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정정윤 부장은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의 배우 류준열은 젊고 스포티한 매력과 우아하면서 강력한 퍼포먼스를 동시에 갖춘 리본 CT6의 매력을 특별한 방식으로 보여준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리본 CT6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 광고 캠페인은 TV 및 라디오를 통해 공개됐다. 이날부터 온에어한 광고 영상 및 풀버전의 영상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