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U+, 軍간부 영업인재로.. 맞춤교육 개설

최종수정 2019.04.08 10:15 기사입력 2019.04.08 10:15

댓글쓰기

LGU+, 軍간부 영업인재로.. 맞춤교육 개설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LG유플러스 국방전직교육원과 협업해 군전역간부들이 군경력을 활용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돕고자 영업인재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는 국방전직교육원과 협업해 이날부터 100일까지 제2차 영업인재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LG유플러스 는 지난 3월 처음으로 국방전직교육원 내 교육과정을 신설했다. 오는 10월까지 총 4회의 교육이 진행된다.


주요 내용은 조직문화, 모바일·홈미디어·IoT 등 주요 서비스를 포함한 기업소개부터 채용과정, 직무요구역량, 직영점 현장실습, 면접 컨설팅 등 채용과 관련된 상담을 진행한다.


교육과정은 기 전역 또는 올해 전역예정인 하사 이상의 간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올해부터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군전역간부 대상 영업전문인재 공개채용과도 연계해 성공적인 취업을 적극 지원한다.


LG유플러스 는 21일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제2차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지원자는 서류전형, 면접 등을 거쳐 7월 1일 입사해 전국 직영점의 영업전문인재로 근무하게 된다. 이들은 통신서비스 컨설팅, 고객응대, 구매상담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강종일 LG유플러스 PS인사/지원담당은 "제1차 교육과정을 이수한 전역장병 중 80% 이상이 실제 영업인재채용에 지원 의사를 내비치고,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피드백이 많았다"며 "매회 보완점을 마련해 보다 실용적이고 알찬 정보를 담은 내실있는 취업교육 과정을 만들고 지속적으로 교육 제공 기회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