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안타증권, 2019년 우수 투자권유대행인 해외 연수 성료

최종수정 2019.04.08 09:57 기사입력 2019.04.08 09:5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유안타증권은 지난해에 우수한 실적을 시현한 투자권유대행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중국 상해 연수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시행한 이번 해외 연수는 연금이전 우수자 등 총 20명의 유안타증권 투자권유대행인들이 참여했다. 중국 상해 및 주장 지역을 관광하고 우수 투자권유대행인간 영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해외 연수에 참여한 나만영 투자권유대행인은 "2008년부터 유안타증권에서 투자권유대행인 활동을 해오고 있다"며 "중국의 전통적인 과거 모습과 급속도로 성장한 현재의 발전상이 인상적이었고, 연수 과정에서 다른 우수 투자권유대행인들의 영업 노하우를 접하며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전략본부장은 "지난해 대만 연수에 이어 우수 투자권유대행인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한 상해 연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해외연수 뿐만 아니라 우수 투자권유대행인 초청 행사를 실시하는 등 투자권유대행인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안타증권은 해외 연수 외에도 스타클럽 제도 등 다양한 포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11월까지 금융상품, 세무 등 16개 주제로 연간 100시간의 마스터아카데미 교육 과정도 진행하는 등 투자권유대행인 교육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투자권유대행인에 대한 문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PB지원팀 투자권유대행인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