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르노, 양면으로 입는 봄 신상 트렌치 코트 출시

최종수정 2019.03.29 08:48 기사입력 2019.03.29 08:48

댓글쓰기

에르노, 양면으로 입는 봄 신상 트렌치 코트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ㆍ판매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 에르노가 봄을 맞아 화사한 색감의 활용도 높은 남녀 트렌치 코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상 트렌치 코트는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 제품으로 지난 70년간 에르노가 축적해 온 수작업 공정의 노하우과 혁신성이 집약된 디자인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 밝고 선명한 색상이 브랜드만의 현대적인 감성을 잘 보여준다.

또 생활방수가 가능한 면 소재로 제작돼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스냅 단추(똑딱 단추)는 편리하면서 동시에 포인트 디자인 기능을 한다.


에르노의 리버서블 트렌치 코트는 여성, 남성용으로 각각 출시된다. 여성용 ‘맥 스피릿 리버서블 하프 코트’는 에르노를 대표하는 A형 실루엣의 중간 기장 외투로 눈에 띄는 핫핑크와 레드 두 가지 색상이 양면에 각각 적용돼 화사한 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스탠드 칼라(깃이 세워진 스타일)와 골드 색상 단추가 고급스러운 멋을 더한다.


남성용 ‘솔리드 스냅 리버서블 코트’는 포멀한 느낌의 일자 형 외투로 은은한 블루와 짙은 브라운 색상의 양면 제품이다. 활용도 높은 색상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이너와 함께 입기 좋으며 단추에도 의상과 동일한 색상이 사용돼 전체적인 통일감을 준다.

리버서블 코트는 에르노 전국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르노 매장에서는 이밖에도 핫핑크, 오렌지, 스카이 블루, 그린 등 생생한 색감과 다양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경량 패딩과 코트, 재킷 등 다양한 봄 신상품을 판매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