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영에스엠, 미국 실용주의 생활 브랜드 '벤소닉' 단독 론칭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영에스엠, 미국 실용주의 생활 브랜드 '벤소닉' 단독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신영에스엠(대표 김정래)은 미국 생활·리빙·주방가전 전문브랜드 '벤소닉 아메리카(BenSonic America)'의 마스터권을 계약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1940년 켈리포니아에서 설립된 벤소닉(BENSONIC)은 'High Quality Products and Reasonable Price(최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기업 모토를 갖고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 강력한 내구성을 추구해 왔다. 여기에 수 차례의 혁신을 통해 동시대를 살아가는 다양한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아름답고 실용적인 제품들을 연구, 개발, 제작해 온 브랜드이다.

특히 최근 라이프 스타일이 다수의 가족 생활에서 1~2인의 개인 가구로 바뀌면서 고가 브랜드와 동일한 성능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5월 국내 출시될 예정인 '블루 에디션 무선 청소기'의 가격은 20~30만원대. 흡입력이 비슷한 경쟁사 모델보다 30만원에서 80만원까지 저렴하다.


김정래 신영에스엠 대표는 "소비자가 놀랄 만한 가격의 제품들을 출시해 소형가전 시장의 큰 이슈로 자리를 잡아갈 것"이라면서 "향후 마트와 대형 쇼핑몰,홈쇼핑에 입점해 고객 곁으로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