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이마트, 전역 예정 장병 대상 채용설명회 개최

최종수정 2019.03.19 08:13 기사입력 2019.03.19 08:13

댓글쓰기

하이마트, 전역 예정 장병 대상 채용설명회 개최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19일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육군 2군단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격오지 근무로 채용 정보를 얻기 어려운 전역 예정 장병 150여명을 대상으로 마련했다.


이날 설명회는 롯데하이마트 인사담당자가 롯데그룹과 롯데하이마트의 채용과정, 인재상 및 최신 채용 트렌드에 대해 설명한 뒤 장병들로부터 질의를 받는 순서로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해 3월 2군단과 ‘1사1병영’ 협약을 맺고 장병들에게 도움이 되는 채용정보, 문화활동 등을 지원해오고 있다.


신정축 롯데하이마트 인사팀장은 “이번 채용설명회가 새로운 출발을 앞둔 장병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나라를 지키기 위해 힘쓰는 국군장병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롯데하이마트는 자매결연을 맺은 2군단 장병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펼쳐오고 있다. 지난해 5월에는 모범장병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입장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을 전달한 데 이어, 지난해 10월에는 청소기, 냉난방기 등 2군단 장병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위문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