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화생명, 디지털콘텐츠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운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화생명 63빌딩

한화생명 63빌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한화생명은 디지털콘텐츠 분야 크리에이터 육성을 위한 '2019 드림플러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웰니스, 리빙, 뷰티, 공연·예술, 책 등이며, 동영상 플랫폼 채널(유튜브 기준) 구독자 수가 1만명 이하 개인 또는 팀이면 누구든지 참가 가능하다.

프로그램에 선발되면 5월부터 10월까지 전문 디지털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기 위한 지원을 받게 된다.


고화질 카메라, 녹음기, 이동식 거치대등 140만원 상당의 디지털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웰컴키트'를 제공받는다. 또 고급 편집·제작 기술에 대한 교육도 지원받는다. 영상편집실, 스튜디오, 음악라이선스 지원 등 드림플러스 디지털미디어 센터를 활용, 실습할 수 있다.


우수 크리에이터들에게는 한화그룹계열사 입사지원시 가산점을 제공하며, 우수컨텐츠는 한화그룹계열사 채널을 통해 방영도 지원한다.

엄성민 한화생명 디지털혁신실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원석들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며 1인 미디어 시대에 기존의 전통 미디어를 넘어 고객에게 조금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