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제과, 신촌에 '나뚜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마리아주 메뉴 선보인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제과, 신촌에 '나뚜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마리아주 메뉴 선보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나뚜루가 새롭게 바뀐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적용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서울 신촌에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대표 매장이었던 나뚜루 신촌점을 리뉴얼해 플래그십 스토어로 개관한 것이다.


나뚜루 플래그십 스토어는 자연의 바람을 연상시키는 곡선미를 살리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질감을 중간 중간 표현한 인테리어를 매장 내ㆍ외부에 적용했으며 심플한 로고를 매장 상단에 위치시켜 여백의 미를 살렸다. 매장 1층은 계단식 공유 공간의 콘셉트로, 혼자 또는 친구와 오픈 된 공간에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2층은 테이블을 구비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나뚜루 플래그십 스토어는 아이스크림에 다양한 식재료를 가미한 새로운 메뉴 ‘마리아주’도 선보였다. 마리아주는 와인과 음식의 궁합을 뜻하는 외식업계 용어로 이 개념을 아이스크림에 도입한 것. 나뚜루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신선한 올리브 오일 및 후추 토핑,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시나몬 향 베이스의 와인 소스 등 색다른 조합의 제품을 선보였다.


모든 마리아주 메뉴는 아이스크림을 기본으로 하며, 아이스크림과 소스의 조화가 새로운 ‘스탠다드 마리아주’, 아이스크림과 음료의 조화를 메뉴로 만든 ‘비버리지 마리아주’, 아이스크림과 간단한 식사 겸용이 가능한 ‘푸드 마리아주’ 등 총 9가지 ‘마리아주’ 메뉴가 있고 기존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도 즐길 수 있다. 마리아주 메뉴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한다.


나뚜루는 플래그십 스토어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롯데제과 민명기 대표이사를 비롯해 나뚜루 전속 모델 장기용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5일 오전 기념식을 가졌다. 행사에서 민 대표는 "나뚜루가 세상에 첫 발을 내딛었을 때만큼 설렌다"며 "앞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국산 브랜드로서의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끝>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