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유니클로가 다음달 스트리트파이터와 몬스터헌터 등 세계적인 게임 시리즈로 유명한 ‘캡콤’과 컬래버레이션한 티셔츠 'UT'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인 UT는 컬래버레이션을 바탕으로 독창적이고 흥미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라인업이다. 이번 시즌에는 예술, 문화, 캐릭터 및 브랜드 등 다양한 테마 아래 점차 세분화되고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1000여개의 디자인을 선보여 티셔츠 한 장만으로도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캡콤 UT는 게임 마니아들은 물론이고 대중적으로도 인기가 많은 캡콤의 기념비적인 게임 시리즈 ‘스트리트파이터’와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몬스터헌터’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담길 예정이다. 약 20여가지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들로 선보일 예정이며,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는 특별 사이즈를 포함해 XS부터 4XL까지 사이즈도 다양하다. 판매 가격은 1만9900원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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