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섬, 덱케 온라인 브랜드로 전환…핸드백 6종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섬, 덱케 온라인 브랜드로 전환…핸드백 6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잡화 브랜드 '덱케'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리론칭하고, 첫 온라인 제품인 '아코디언' 외 핸드백 6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 제품은 이달 21일부터 현대H몰과 'W콘셉트', '29CM', '무신사' 등 온라인 패션몰에서 판매된다.

한섬이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지난 1987년 창립 이래 처음으로, 국내 대기업 패션기업 중 온라인 전용 잡화 브랜드를 내놓은 것도 한섬이 유일하다.


덱케는 지난 2014년 한섬이 자체 론칭한 잡화 전문 브랜드로, 독일어로 피부, 가죽이란 뜻을 갖고 있다.


한섬 관계자는 "2017년부터 덱케 오프라인 매장을 줄이는 등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의 전환을 준비해왔다"며 "짧은 유행 주기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패스트 패션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