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정수기' 단계별로 음성·화면 점검… 코웨이 '코디 서비스 키트'

최종수정 2019.03.12 10:11 기사입력 2019.03.12 10:11

댓글쓰기

코웨이 '코디 서비스 키트'

코웨이 '코디 서비스 키트'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키트는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만들었다. 필터로 거른 깨끗한 물로 정수기 내부를 살균해주고 서비스 진행 내용을 소리와 화면으로 알려주는 방식이다.


고객들은 코디가 제공하는 정수기 서비스 내용을 음성과 LCD 화면을 통해 단계별로 확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시루 필터가 탑재된 정수기 사용 고객은 '하트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물탱크ㆍ유로를 살균합니다', '물탱크ㆍ유로를 헹굼합니다', '하트서비스를 완료했습니다' 등의 안내를 받는다.


코디 서비스 키트는 기존 제공해 오던 살균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키트에 필터를 탑재해 정수된 깨끗한 물로 살균수를 만들어 정수기 내부 물탱크와 유로를 살균한다.


윤현정 코웨이 CS본부장은 "코디 서비스 키트 도입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편리함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정수기 관리 서비스의 가시화와 표준화를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