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이들을 위한 놀이 프로그램…GS샵 학생 봉사단 모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이들을 위한 놀이 프로그램…GS샵 학생 봉사단 모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GS샵이 학생 봉사단 ‘리얼러브’가 10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리얼러브는 GS샵과 국제 구호단체 ‘기아대책’이 함께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봉사단이다. 전국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를 위한 놀이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는 자기주도적 봉사를 실시하며, 이제까지 9회에 걸쳐 약 2천 5백여명의 대학생들이 활동해 왔다.

나눔에 대한 열정을 가진 대학생 및 휴학생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18일까지 GS샵 리얼러브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봉사단은 서울, 경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의 지역에서 약 240명 규모로 선발되며 올해 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봉사단으로 선발되면 지역아동센터 놀이프로그램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디자인씽킹 워크숍 참여, 활동비 및 시상금 지급, 단원증과 수료증 발급, 봉사활동 인증 등의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양준수 GS샵 기업문화팀 팀장은 “짜여진 프로그램에 따라 봉사를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대학생들이 직접 연구하고, 실행한다는 측면에서 참여자에게는 더 유익한 활동이 될 것이다. 많이 지원해서 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과 좋은 시간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